Life

서울시 청년 정책 박람회 후기

룸미 2024. 5. 1. 20:03
반응형

 

 

서울시 청년 수당에 선정이 되고나서, 정책 박람회에서 진행하는 청년수당 OT에 필히 참석을 권하길래 다녀왔다.

장소는 DDP 아트홀 2관이었는데, ...ㅎㅎ.. 미로찾기인가.. 2관이 어딘지 잘 몰라서 다른 블로그에서 A1 사진 찍어놓은 걸 보고 겨우 찾아갔다. 

 

 

14시 20분쯤 도착해서 고객 지원실에서 입장 팔찌랑 청년수당 달력을 챙기고 들어갔다.

청년수당 OT가 11시 40분부터 1시간마다 한 번씩 진행이 되었는데, 14시 40분만 비어있었다..!!! ㅠㅠ ㅋㅋㅋㅋㅋ 1시간 20분이나 남음.

그래서 다른 부스들 구경을 다녔다. 보드게임 하는 곳, 커피챗 하는 곳, 정책 상담하는 곳, 쏘카, 하나증권, 금융감독원 등 다양했다. 

 

 

금융지식 수준 테스트하는 것도 있어서 했는데, 94점 나왔다.  풀고나서도 이게 맞나 ? 하고 있었는데, 94점이라고 해서 나도 놀람. 훗.

하나증권에서는 OX 퀴즈 풀고 옆부스에서는 볼링도 하고 했는데, 여기저기서 챙겨 주는걸 주워담다 보니.. 햇반에 비타 500, 물티슈, 몰티저스, 볼펜, 나무수저 등등을 받았다. 

 

 

돌아다니다보니 가방도 무거워지고 힘들어서 의자에 앉아 쉬다보니 마침 OT 시간이 다 되어가서 열심히 듣고 나왔다. 

(사진도 야무지게 찍어놨다.)

 

 

설문조사까지 하면 냉동식품도 준다길래 야무지게 하고 군만두도 챙겨옴.

OT 보다는 먹을거 받으러 간 기분..ㅎㅎ

 

 

반응형